굿모임 주최자와 참여자의 만남!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만남! 세미나와 각종 모임의 만남!

(국비무료)핀테크 서비스를 위한 풀스택 개발자 양성 과정


일시
2023-06-07(수) 09:00 ~ 2023-11-05(일) 18:00
모임방법
일반모임
모임 장소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26 (묘동, 단성사) 4~5층지도보기
주최 및 주관

주최 : KG에듀원

주관 : KG에듀원 아이티뱅크

개설자 정보

이름 : 진정헌

이메일 : warawo@naver.com

참가비용
무료
선정방법
선착순
대상자
제한없음
신청마감
~ 2023-08-02(수) 11:59 pm

모임 정보



 

 

핀테크 서비스를 위한 풀스택 개발자 양성 과정 과정

 

 

23년 1회차 : 23년 6월 7일 개강

 

23년 2회차 : 23년 9월 5일 개강

 

 

 

지점 : 종로지점(종로3가)

 

수업시간 : 09:00~18:00

 

비용 : 전액국비지원

 

정원 : 25명

 

핀테크(Fintech)는 금융(Finance)과 기술(Technology)을 합쳐 만든 합성어로, 금융 서비스와 기술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개발하는 분야입니다.

 

 기존의 금융 서비스가 대부분은 은행이나 금융기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였지만, 핀테크는 디지털화와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더욱 다양한 금융 서비스가 출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핀테크는 모바일 앱을 통한 즉시대출, P2P(Peer-to-Peer) 대출, 가상화폐 거래, 로보어드바이저를 활용한 자산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핀테크 서비스는 기존의 금융 서비스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하며, 저비용으로 제공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분석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의 신용도를 평가하고,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더욱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핀테크 분야는 기존의 금융 서비스와 기술을 융합한 새로운 시장으로, 금융과 IT 모두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이라면 매우 흥미로운 분야일 것입니다. 또한, 금융 서비스와 기술을 융합한 이러한 새로운 분야에서는 인재 수요가 매우 높기 때문에 취업 기회도 매우 많습니다.

 

최근 몇 년간 핀테크(Fintech) 산업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디지털화와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금융 서비스는 이제 언제 어디서나 접근 가능한 서비스로 발전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기술적인 인프라와 서비스가 필요해졌습니다.

 

특히, 금융과 IT의 융합으로 탄생한 핀테크는 디지털 금융 서비스, 모바일 금융,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금융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핀테크 분야에서는 현재와 더불어 미래에도 높은 수요와 성장 가능성이 예상되며, 핀테크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학습하고 기술을 습득하는 것은 취업에 유리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또한, 핀테크 기업에서는 금융 지식과 IT 기술을 함께 갖춘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금융 서비스와 기술을 융합하여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육상담 : 1661-9573

모임 장소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