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서베이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엘림넷, 모임 플랫폼 ‘굿모임’ 새롭게 오픈

  • 작성일
  • 23-02-28
  • 조회수
  • 661

 

■ 누구나 쉽게 모임을 개설하고 신청할 수 있도록 기능 및 UI 전면 개편

■ 모임 개설 및 신청 프로세스 간소화를 통하여 편의성 증대

모임관련 사전설문 제작 및 확인 프로세스 개선

■ 버추얼 이벤트, 웨비나 등 실시간 온라인 행사 지원

331일까지 굿모임전면 업그레이드 기념 이벤트 진행

———————————————————————————————————————————————————————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사용자들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가 운영하는 모임 플랫폼 굿모임을 전면 업그레이드하고 2 27일부터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굿모임플랫폼은 ▲ 모임 개설 ▲ 모임 신청 ▲ 사전설문 제작 ▲ 신청내역 확인 ▲ 비회원 신청 ▲ 모임신청 취소 등의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더욱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같이 기능적인 면뿐만 아니라, 프로세스 별 화면의 구성과 디자인적 요소에도 변화를 주어 누구나 모임을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특히 자사의 온라인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를 연동하여 개설자가 자유롭게 사전설문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각종 온〮오프라인 모임을 개최하는 사람들은 ‘굿모임’에서 ‘모임’을 개설하고 공유기능을 통해서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손쉽게 정보를 공유하고 홍보할 수 있다. 특히 버추얼 이벤트, 웨비나 등을 개최하고자 하는 엘림넷 버추얼/웨비나 전문가들의 지원을 통해서 현실 보다 더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실시간 온라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엘림넷 UC서비스팀 기한석 팀장은 굿모임의 미션은 각종 모임의 개설자와 참여자 간의 연결과 소통을 돕고 모임을 활성화하여 공동체적 유대감과 사회적 행복의 수준을 높이는 데 있다.”라며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서굿모임이 대한민국 대표모임/행사 전문 플랫폼으로 가치를 인정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엘림넷은 ‘굿모임’ 플랫폼 업그레이드를 기념하여 모임 개설자를 대상으로 소정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굿모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굿모임플랫폼 (https://www.goodmoim.com/) 또는 굿모임 고객센터(02-3149-4811)를 이용하면 된다.

 

엘림넷소개

엘림넷은 1996년 국내 1세대 ISP/IDC 사업자로 출범한 이래 2007년 국내 최초로 영상회의 플랫폼 나우앤나우 및 웨비나 시장을 개척하여 영상회의 및 웨비나 운영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기술과 운영 역량을 갖추고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공공기관 및 대기업 고객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온라인 설문 나우앤서베이, 온라인 시험 나우앤테스트, 모임/웨비나 플랫폼 굿모임, 온라인 시험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투표 나우앤보트 등의 플랫폼을 연동한 나우앤나우 온라인 멀티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

엘림넷 UC서비스팀 팀장 기한석

전화 : 02-3149-4811

이메일 : uc@elim.net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